페이지

장고 Django

Tap to restart 2023. 4. 15. 13:32
반응형

장고 Django 관련 글

일반

Q. Python파이썬 웹프레임워크 Django장고 이름의 유래는?

파이썬 장고Django request에서 파라미터parameter 값 갖고 오기

Q. 장고django에서 post, put, delete 방식 사용 위해서 csrf 끄는 방법은?

Q. 장고에서 POST방식 x-www-form-urlencoded된 데이터를 딕셔너리로 바꾸는 법은?

Q. 장고django 같은 네트워크 상의 다른 기기 접속 허용하는 방법은?

DRF(Django Rest Framework) API 서버에 requests로 PUT할 때 나타나는 이상현상

Q. 장고Django의 View와 DRF의 APIView의 인증 관련 차이는?

 

ORM

Q. 장고Django에서 unsigned integer로 primary key를 변경하는 방법은?

Q. 장고 ORM에서 OneToOneField와 ForeignKey에 unique=True를 한 경우 서로 어떤 차이가 있을까?

Q. 장고Django에서 같은 이름으로 인덱스index를 추가할 수 있을까?

Q. 장고Django ORM에서 n+1 이슈란? n+1 이슈 해결 방법은?

Q. 장고Django에서 외래키ForeignKey 필드의 id를 얻을 때, field.id를 쓰지 말고 field_id를 써야 하는 이유는?

Q. 장고Django 쿼리셋Queryset에서 select_related보다 prefetch_related 사용을 권장하는 이유는?

 

장고 어드민

Q. 장고 어드민Django admin에서 큰 크기의 csv 또는 엑셀 파일 내려받기를 구현할 수 있을까?

 

테스트

Q. 장고Django에서 테스트 코드 작성 시 개발팀 내 관습convention으로 정해야 할 사항들은?

 

기타

Q. NGINX, gunicorn없이 Django장고만 실행 가능할까?

Q. 장고에 gunicorn을 같이 써야 하는 이유는?

파이참Pycharm에서 장고Django 중지점Breakpoint 찍어서 디버깅하는 방법

 

장고 Django 관련 코드

Python Back-end Examples

 

 

반응형